#남원치과 #남원시치과 #전북남원치과 #전북남원시치과 #남원치과의원 #남원치과병원 #남원심플란트치과 #남원심플란트치과의원

QUICK
상  담
메  뉴

퀵임플란트 상담
남원치과 퀵임플란트 상담

내용보기

아래 항목은 선택 입력사항이며, 상세하게 남겨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실치아개수
원하시는 임플란트를 선택해주세요.(중복선택 가능)

퀵치아교정 상담
남원치과 퀵치아교정 상담

내용보기

나의 고민을 선택해주세요.(중복선택 가능)
원하시는 교정 방법을 선택해주세요.(중복선택 가능)

전화상담 신청
남원치과 전화상담 신청

시    분

치아교정 진료

SIMPLANT DENTAL CLINIC

경험이 결과의 차이를 만든다. 심플란트치과의 다짐은 치과에 오신 모든 분들께 드리는 의료진의 자신있는 약속입니다!

자가결찰교정

Orthodontic

자가결찰방식

빠른 교정기간 · 적은 통증의 교정을 원한다면!

치아에 브라켓 부착 후 와이어를 끼워 철사 등으로 감아 고정하는 일반교정장치와 달리,
O-ring이나 미세철사를 묶지 않고, 브라켓 자체에 달린 고정장치를 이용해
와이어에 힘을 가해 당기면서 치아를 배열하는 방식.

자가결찰 브라켓의 대표적인 종류

• 클리피씨
    브라켓은 세라믹, 브라켓 캡은 금속형태
    자가결찰장치 중 가장 많이 쓰는 장치로 통증이 적고,
    치료 기간이 짧아 비용 대비 가장 효율적인 장치입니다.
  • 데이몬클리어
    브라켓, 브라켓 캡 모두 세라믹 형태, 심미성이 더 우수함
    장치 전체가 투명한 세라믹으로 되어있어
    브라켓 교정장치 중 가장 심미적인 장치입니다.

자가결찰장치의 장점

• 치료기간 단축
    내원횟수 감소

• 교정 통증
    감소

• 편리한
    치아관리

• 뛰어난
    심미성

1. 치료기간 단축 & 내원 횟수 감소

비자가결찰 방식은 철사의 마찰력 때문에 치아 이동에 필요한 힘이 분산되지만, 자가결찰 방식은 힘이 분산되지 않아 교정력이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치료기간도 비자가결찰 방식에 비해 짧은 편입니다.
치료 기간은 1년~2년 6개월 정도로 평균적으로 교정기간이 일반 교정보다 치료 기간이 4~6개월 정도 단축됩니다.
게다가 교정력이 더 오래 작용하기 때문에, 비자가결찰 방식 교정이 3~4주에 한 번씩 치과에 방문해야 한다면 자가결찰 방식은 4~8주에 한 번씩만 방문해도 될 정도로 치과에 자주 올 필요가 없습니다.

2. 교정 통증 감소

와이어와 브라켓 사이의 분산되는 힘을 최소화 하여 적은 힘으로도 치아 이동이 가능해 비교적 통증이 적습니다.
또한 장치가 작고 부드럽기 때문에 교정장치에 찔리거나 입술이 걸리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자주 내원하기 힘든 군인, 바쁜 직장인들처럼 치료 도중 불편하거나 아픈 일이 생기면 곤란한 환자에게 더더욱 적합한 방법입니다.

3. 편리한 치아관리

장치가 작고 부드럽기 때문에 기존 장치보다 음식이 잘 끼지 않고, 칫솔질이 편합니다.

4. 뛰어난 심미성

치아 외부쪽에 부착하는 장치 중 심미성이 가장 높습니다.
멀리서 보거나 사진을 찍었을 경우 장치가 눈에 잘 띄지 않아 외모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취업준비생분들 등 장치가 보이지 않았으면 하는 분들께서 선호하십니다.